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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v/mini game

Amazing Bowling

 

 

 

 

 

 

Main Camera의 Projection을 Perspective가 아닌 Orthographic으로 배치함으로써 3D게임임이에도 원근감을 표현하지 않아 '길건너 친구들'처럼 독특한 느낌의 아트를 표현했다.

 

 

 

 

카메라를 Rig의 자식 오브젝트로 넣어줌으로써 직간접적으로 줌인하며 원하는 오브젝트를 따라다니게해줬다. 

 

 

 

 

유니티 UI 캔버스에서 "Scale With Screen Size"는 UI 요소들이 다양한 화면 해상도와 비율에서 적절히 크기 조절되도록 설정하는 기능인데 이를 통해 UI 디자인이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일관되게 보이도록 적용했다.

 

 

 

오디오 믹스를 통해 폭발 효과음이 들릴 때는 BGM이 작게 들리다가 돌아오도록 설정했다.

 

 

 

# 참고

retr0의 유니티 (Unity C#)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강의 - retr0 by I_Jemin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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