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dev/Algorithm

Big-O 표기법

 

 

1단계 : 수행되는 연산(산술, 비교 대입 등)의 개수를 '대략적으로' 판단

2단계 : 영향력이 가장 큰 대표 항목만 남기고 삭제, 상수 무시  

 

[출처]  https://cooervo.github.io/Algorithms-DataStructures-BigONotation/index.html

 

[출처]  https://cooervo.github.io/Algorithms-DataStructures-BigONotation/index.html

 

 

'game dev > Algorith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본 맵 제작  (0) 2024.01.04
연결리스트 구현 및 분석  (0) 2024.01.03
동적 배열 구현 및 분석  (0) 2024.01.03
2. 배열 / 동적 배열 / 연결 리스트  (0) 2024.01.03
1. 프레임관리  (0) 2024.01.03